浪漫男人最好命

로맨틱 남자

분류: 100min

장르: 드라마, 로맨스

방영: 2019.5

제작: TTF entertainment, (주)스토리풀,AKE

MD: AKE

건축회사 직원인 shu, 촌스럽고 성격이 무뚝뚝한 그는 연애에 있어서 항상 너무 빨리 아웃된다.
어느날 한 파티 자리에서 작업걸다 실패하고는 좌절감에 잔뜩 취해버린 shu, 술취한 shu를 자살하는줄 알았던 후배 주리안과 jun은 그가 너무 안스러워 보였던지 낭만적인 남자로 만들어주기로 결심한다.
외모적으로 완전 새로운 인간이 된Shu, 카사노바jun의 가르침에도 불구하고 행동은 여전히 촌스럽다. 우여곡절 끝에 겨우 한여자를 집에 초대하는것까지는 성공했지만 끝내는 방콕스타일 집안을 보고 실패로 돌아갔다. 그러던 어느날, 왼일인가 회사에 연예인 못지 않은 여자 신입 안나가 나타나고, 완전 자신의 스타일이라고 하는 shu는 주리안과 jun에게 도움 요청한다. Shu에 실망한 주리안은 그래도 도와주는데, 알고 봤더니 안나는 로맨틱남자를 혐오하는 스타일이다.
“아무리 로맨틱한 남자라도 자신이 좋아하지 않으면 그냥 평범한 남자다. 반대로, 진정성 있는 사랑이면 무엇을 해도 모든게 로맨틱해 보인다.” 라는 원칙을 가지고 있는 안나였다.
사실 Shu의 연습용 대타 였던 주리안은 어릴때부터 shu를 좋아 했었고 대타로 하면서 shu에 대한 감정이 더 깊어만 갔는데, 더이상 감정이 깊어지면 힘들어질것 같아 자신을 쫓아다니던 남자랑 결혼하기로 결심한다.
주리안과 안나의 2 청첩장을 받은 shu, 그제서야 자신이 누구를 사랑하는지 알게 된 shu. 그는 누구를 선택할것인가? 아니면 솔로의 삶을 택할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