王子風暴

왕자의 위기

분류: 45min x 30eps

장르: 현대, 로맨스, 드라마

방영: 2019

제작: TTF entertainment, AKE

황씨 집안, 자신이 집안 사업을 물려받을 유일한 사람이라고 알고 있던 황자립, 근데 갑자기 어디선가 형이라는 분이 나타나 자신의 재산을 넘보는걸 알게 되고 자신도 모르게 불안해한다. 그리고는 황천경 아들인 황자엽과 연합하여 황자행과 맞서 싸운다. 근데 생각지 못한건 황자엽의 도움이 더 안 좋은 상황으로 돌아가고, 점점 왕따가 되여 가는 황자립, 심지어 권력이 모두 황자엽의 손에 넘어가게 된다.
황자엽의 계획적인 접근을 알아챈 황자립의 어머니, 헌데 어떠한 증거도 없어 마음만 타들어간다. 황천웅의 쌍둥의 동생 황천포,몽천그룹이 상속권 전쟁에 들어 간걸 알게 되고 또한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황천웅한테 버림 받은것이 있어 회사를 빼앗을 마음이 굴뚝같다… 그리고는 황자엽에게 가짜 정보를 흘리며 황자엽의 아버지인 황천경은 황천웅에 의하여 살애 되였다고 알려 준다. 사실, 진짜 상속자는 너라고 한다.. 이 말을 들은 황자엽은 분노를 참지 못하여 모두 자신의 것으로 만들겠다고 다짐한다.
황천포의 계략에 넘어간 황자엽, 황천웅과 그의 아들과 싸움을 벌리기 시작한다… 황천웅은 황자엽의 계략땜에 쓰러지고 그 틈을 노려 몽천그룹의 모든것을 자신의 손에 넣는다. 이 모든것이 황천포의 계략이라는것을 상상도 못한 황자엽, 그리고 황천포의 순조로운 계획대로 몽천그룹의 경영권을 취득하고 3명의 형제들을 배제 시킨다. 모든것을 잃고 나서야 자신들이 얼마나 어리석었는지 알게되는 삼형제, 이미 함정에 빠진 그들은 또 다시 기회를 찾을수 있을까? 모든걸 되돌려 받을수 있을것인가?